오늘 이상한 현상이 생겼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린다는 글을 쓴 적이 없는데

비밀글이 막 달리는군요..

뭐 글을 쓰지는 않았지만

어디선가 글을 보고 오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먼저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제가 가지고 있던

초대장 2장 ㅡ.ㅡ;;

을 보내드렸습니다..

나중에 많이 모아서 한꺼번에 쏠려고 했는데


찾아오신 방문객을 그냥 돌려보내기는 좀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던 초대장을 보내드렸답니다..

제 블러그에서 초대장 준다고 했다는 글이 있음 저도 보고 싶네요..

어떻게 연결되서 제 쪽으로 들어오고 있는지... ㅋㅋㅋㅋ

아무튼 이제는 초대장이 없으니 양해 바라며

추후 초대장이 생기면 그때는 제가 먼저 초대장을 드린다고 광고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