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하는 블로그를 Zum 검색사이트에 등록하기

운영중인 블로그를 다음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 봤는데

오늘은 Zum 이라는 사이트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할께요.

도대체 Zum 이 무슨 사이트지 하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살짝 빈약한 느낌의 포털사이트입니다. 곰플레이어를 설치하면 기본 웹페이지를 Zum 으로 변경되도록 default 설정되어 있습니다.

곰플레이어를 설치하면서 해당 내용을 제외 시키지 않고 곰플레이어를 설치하다보면 엥~!!! 이 사이트는 뭐지 하는 상황에 빠지게 되는거죠.

 zum   http://zum.com/  

서비스안내검색줌 , 뉴스줌 , 이글루스 , 타임트리 , TV인터넷관심도 , 인사이드줌 , 스윙브라우저

 

 

 

 

 

 

 

 등록하시기 전 Zum 등록안내에 대해서 잠시 살펴보시죠.

 

사이트 검색등록은 zum의 사이트검색에 노출되는 사이트 정보를 등록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입니다.

등록신청은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등록신청 후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5일 이내에 심사되며, 심사 기준에 따라 처리 후 결과를 등록하신 메일로 안내 해 드립니다.

 

 

 

 

 

~!! 이제 따라서 블로그를 등록해볼까요? 

 

 ZUM 검색등록   http://help.zum.com/submit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표시는 필수입력사항이오니 자알 입력해 주시구요. 위에서 설명 드렸다시피

등록신청 후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5일 이내에 심사되며, 심사 기준에 따라 처리 후 결과를 등록하신 메일로 안내 해 드립니다.

 

 

특이사항이 없다면 사이트(블로그) 등록이 될것입니다.

너무 너무 쉽죠. ^^  여기까지였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블로그글 널리 퍼트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글 참고하셔서 따라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