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일 사이 국민의당 대선조작과 관련해서 난리도 아니죠?

주변 사람들은 이렇게 말들을 합니다. 국민의당이 해도해도 너무한다고. 이참에 싸그리 갈아 업어야 한다구요. 여수 출신 형님이 엄청 화를 내면서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나쁜 새이들~ 이러면서....

 

 

 오늘 JTBC 뉴스룸 손석희 앵커가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을 전화연결해 대선 기간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씨 특혜 취업 의혹을 제기한 것과 관련한 입장을 들었습니다.  
손석희 앵커는 “단독범행이라 말씀하셨는데 경로는 어떻게 확인했나”고 물었고, 이용주 의원은 “검찰 출신이고 변호사 사무실도 운영했다. 지인을 통해 확인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손석희 앵커가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이 이용주 의원(당시 공명선거추진단장)에게 들려줬다고 하던데 못 들었다는 것이냐”고 묻자 이용주 의원은 “못 들었다고 하는 건 아니고. 5월 5일 발표 당시 그 전에는 들은 게 없다는 말이다. 저는 그 내용을 전해 들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손석희 앵커가 “ 5월 8일 이용주 의원이 CBS 라디오에 출연해 한 인터뷰 내용을 보면 '들어보면 가짜가 아니'라고 확신에 차 답변했다. 복수의 사람으로부터 확인했다고도 말씀하셨는데. 가짜가 아니라는 건 들어보면 알 수 있다는 건 어떤 이야기냐”고 재차 묻자 이용주 의원은 “5월 8일은 들은 이후다. 당이 이 자료에 대한 관여했다든지 하면 의원직 사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 (2017.06.28)

 

 

[문준용 증거조작] 대선 하루전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의 발언, 급화제, 다시 들어보니 충격!

 

 

제보조작 후 총공세에 나섰던 안철수 박지원 이용주 영상 및 음성

 

 

 

 

그렇군요. 조만간 사퇴하겠군요.

국민들은 모두 알고 있을겁니다. 5월 5일 이후로 문준용씨 특혜 취업관련해서 국민의당이 얼마나 못되게 굴었었는지.. 지금 와서 보니 국민의당 대선조작 사건이더군요. 그리고 그게 이유미 개인이 저지른 일이라고 퉁치는군요. 거기에 특검을 다 같이 받자고? 이런 황당한 일이 또 있을까요. 새누리랑 무슨 차이가 있나 하는 생각마저 들더군요.

 

도움이 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