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삼재띠 삼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2019년 기해년은 황금 돼지띠 해라고 해요.
띠는 음력을 기준으로 하기에 2019년 1월 1일 ~ 2019년 2년 4일 생은 개띠이구요. 2019년 2월 5일생부터 돼지띠이랍니다.

삼재란 9년마다 주기적으로 삼재년을 맞이하게 되는데, 삼재운이 든 첫해를 "들삼재", 둘째 해를 "누울삼재", 셋째 해를 "날삼재"라 합니다.
이중 가장 불길한 삼재년은 들삼재이고, 그 다음 불길한 삼재년은 누울삼재·날삼재의 순입니다. 삼재액이 들면 그에 대한 예방법으로 세 마리 매를 그려 붙였다고 합니다.

 

2019년 삼재띠

 

 

그럼 2019년 삼재에 들어가는 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2019년 삼재에 들어가는 띠는 바로 뱀띠, 닭띠, 소띠입니다.

 

뱀띠 닭띠 소띠

 

 

 

2019년 삼재에 들어가는 띠에 운세보기

뱀띠 ★★★★★

2019년 뱀띠운세

 

뱀띠의 총운을 보면 근면함으로 승부를 걸어보라고 하네요. 주위에 나를 돕는 조력자도 생기고,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나 인생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길러 예기치 못한 관재구설을 예방하라는 내용의 운세가 나오는군요. 자세한 내용은 위에 있는 2019년 뱀띠운세를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닭띠 ★★★★★

2019년 닭띠운세


닭띠의 총운을 보면 타인의 말을 경청하되 무조건 믿지는 말라고 나오는 군요. 그리고 무엇이든 내 스스로 독단적으로 움직이고 결정하라고 나오는군요. 결국에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말라는 내용으로 운세가 나오는군요. 자세한 내용은 위에 있는 2019년 닭띠운세를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소띠 ★★★★★

2019년 소띠운세

 

소띠의 총운을 보면 매우 분주하고 소비가 늘어나는 시기이므로, 음주가무나 과도한 쇼핑 등을 조심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타인과는 비밀을 만들지 말고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라고 나오는군요. 마지막으로 가정에는 경사가 생길 거라는 내용으로 운세가 나오는군요. 자세한 내용은 위에 있는 2019년 소띠운세를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삼재부적 매부적1  삼재부적 매부적2

마지막으로 삼재액이 들면 그에 대한 예방법으로 세 마리 매를 그려 붙였다고 하는데 해당 매 이미지를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삼재는 모르고 있으면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는데 삼재라는 이야기를 들으면 괜히 신경쓰이는게 바로 삼재입니다.

삼재에 대해 걱정하지마시고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모링가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집안에 당뇨환자가 있어 당뇨병에 좋은 약재에 대해 알아보다 모링가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모링가는 떠오르는 슈퍼푸드로 영양가가 높은 성분과 강력한 항염증제, 항산화제, 세포 조직 보호 특성을 지닌 새로운 "슈퍼 푸드"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모링가를 음식에 넣어서 먹을 정도로고 합니다.

모링가 잎 분말

 

모링가에 대해 알아보기

원산지는 서아시아, 남아메리카 지역이며 칼슘, 구리, 철, 마그네슘, 아연 성분이 풍부합니다. 모링가 올리페라는 인도 파키스탄 네팔 등에서 수 세대에 걸쳐 당뇨병, 심장병, 빈혈성 관절염, 간질환, 호흡기 질환, 피부병, 소화 질환 등을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해 사용되어 온 식물입니다. 세계 10대 푸드로 선정되었고 난민구호 대표 식품으로도 선정되었습니다.

 

모링가나무

 

모링가의 효능

 

1. 당뇨 개선 효과

모링가 잎 분말은 지방과 포도당 수치를 낮추고 당뇨병 환자들의 산화 스트레스를 조절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세포 손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모링가에는 100g당 1.58mg의 아연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를 충분히 섭취하면 미세영양소가 체내 인슐린 생산을 자극하여 췌장기능 정상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당을 떨어트리며 당뇨를 개선하는데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모링가 당뇨개선

 

2. 정력강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전립선에서 정액을 생성할 때 고농도에 아연이 필수이기 때문에 모링가에 함유된 아연을 섭취 하실 경우 정력 강화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모닝가 정력강화

3.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

모링가는 비타민 C가 오렌지의 7배, 포도의 16배에 달하며, 90여가지의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중 신체의 항상성 유지와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데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이는 비타민 C의 흡수와 작용을 도와주어 피로를 회복시키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모닝가 피로회복

4. 순환계, 기관지를 진정시켜주고 천식에 효과적이다.

모링가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C, 엽산, 칼슘, 칼륨 같은 항산화 물질이 있어 면역력을 높여주고 성분이 인체의 독소를 해독하여 순환계, 기관지를 진정시키며 천식을 가라앉히는 효능이 있습니다.

 

5. 염증 예방에 좋다.

각종 염증을 방치할 경우 당뇨, 호흡기 질환, 심혈관 질환, 관절염, 비만과 같은 만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모링가는 인체의 염증 효소와 단백질을 억제함으로써 염증을 감소시키고 모링가 잎의 농축 성분은 세포의 염증을 현저하게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모닝가 염증예방

 

 

6. 심장건강에 좋고 다이어트에 효과 만점

모링가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있어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고 지방침착을 억제하여 중성지방과 함께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 심장건강에 좋고 또한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입니다.모닝가 심장겅강

7. 활성산소 제거에 효과적이다.

모링가에는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아스코르브산이라고 불리는 산화방지제가 잎, 꽃, 씨앗에 각각 들어있답니다. 잎의 추출물은 꽃이나 씨앗보다 더 높은 산화 방지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방사선 제거 능력, 지질, 단백질, DNA 산화 억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활성산소로 인하여 체내의 다른 장기들의 세포에서 야기하는 손상과 열화를 방지하여, 건강하고 최상의 상태로 유지, 작동할 수 잇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모링가 활성산소 제거

 

모링가의 부작용

공복에 과하게 드실 경우 구토, 설사, 두드러기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칼륨이 많이 들어 있어 신장이 안좋으신 분들은 부담이 될 수 있고 자궁수축이 일어날 수 있으니 임산부는 드시면 안됩니다.

 

모링가 먹는 방법


모링가를 먹는 방법으로는 환, 잎, 분말로 섭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환으로 먹는 방법

환으로 먹는 방법이 가장 간단합니다. 환의 양은 하루 20정 ~ 25정 아침, 저녁 2회 섭취 하시면 됩니다.

 

2. 차로 끓여 먹는 방법

물 1.5~ 2리터 기준으로 모링가 잎을  20~30g을 넣으신 후 차가 충분히 우러날 때까지 끓여줍니다.
여름에는 냉장보관 후 시원하게 섭취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차를 마시듯 섭취해주면 좋습니다. (하루권장량 : 물컵 기준 2~3잔)

 

3. 분말 먹는 방법

모링가 분말은 물, 요거트, 요쿠르트, 쥬스 등 다양하게 혼합하여 드실 수 있고 음식에 뿌려 드셔도 좋습니다.

(하루 권장량: 분말 9g 이하로 섭취, 커피스푼 크게 2~3스푼이 9g정도 됩니다.)

 

먹는 방법이 그렇게 어렵지 않으시죠? 이글로 인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원기회복에 좋은 개소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어렸을때 추운겨울이 오기전에 아이들 건강을 위해서 부모님들이 보약을 챙기셨죠? 몸이 약하거나 기력이 없는 가족이 있을때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개소주를 준비하기도 했었구요.

 

원기회복에 좋은 개소주


오늘 날에는 제약기술이 발달하여 예전에는 접하기 쉽지 않았던 영양제들을 쉽게 접할수 있게 되었어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전통적인 보양식품을 찾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보양식품 중 하나인 개소주를 소개하려 합니다.

 

개소주란

동의보감에 보면 개는 대표적인 보양식의 한가지라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체질적으로는 소음인에게 접합하고요. 소주라는 것은 고기를 삶거나 술을 증류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개소주라는 것은 개를 소주시킨다. 삶는다 라는 의미입니다.

 

개소주의 효능

 

[ 수술 후 몸의 회복이 필요한 경우 ]

 

수술회복

큰병을 앓거나 수수을 받고나면 몸이 많이 지치게 됩니다. 이때 회복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가 아미노산인데 개소주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있어 수술 후 몸의 회복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매우 좋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육류와 비교하여 소화 흡수가 매우 용이하다고 합니다.

 

[ 폐결핵으로 영양보충이 필요한 경우 ]

 

appetizer

개는 결핵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폐결핵 환자의 영양식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체온이 낮고 소화가 잘 안되는 폐결핵 환자에게 적당하게 먹이면 아주 좋은 영양식이 될수 있다는군요.

  

 

 

[ 장과 위를 튼튼하게 해준다 ]

 

youth

개소주는 오장을 편안하게 해주고, 혈맥을 조절하며 장과 위를 튼튼하게 하여 기력을 증진시켜준다고 합니다. 소화력이 뛰어난 아미노산 성분과 비타민(A,B), 지방질이 풍부하고 특수 아미노산 성분이 많아 체력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혈액순환을 도와 준다 ]

 

혈액순환

개소주는 몸속 혈액을 순환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이 원활해 지면 몸속 구석 구석에 영양분이 잘 전달되어 몸의 건강상태 또한 좋아진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신경통으로 뼈마디가 쑤시거나 주근깨, 헛구역질이 있는 경우에도 좋다고 합니다.

 

개소주를 만드는 방법

한약재

개소주를 만들기 위해서는 식용개와 여러 종류의 한약제가 들어갑니다. 당귀, 천궁, 숙지황, 구기자, 헛개, 백작약, 약쑥, 익모초, 구절초 등 여러 약재들이 들어가는데 이러한 원료들을 사용하여 먹기 좋게 다리시면 됩니다. 집에서 만들기는 힘들고 건강원을 이용하여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18년 12월 27일 19시 55분 최신 트래커!!! 

 

2018년 12월 27일 19시 55분 기준으로 최신 트래커를 제공해 드립니다.

 

트래커는 최신으로 가끔 갈아줘야 다운 받는 속도가 쭈욱 쭈욱 올라가죠. 참 주의할 내용이 있습니다.

트래커 추가하실때 기본적으로 있는 4개 정도의 트래커 정보는 지우지 마세요.

포스팅에 올려놓은 트래커 파일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2월 최신트래커 20181227

 

utorrent 유토렌트 설치하기

비트토렌트(BitTorrent) 설치하기

토렌트 속도 높이기 ( 속도 설정 ) utorrent << 강추

토렌트 uTorrent 멈춤현상 해결 방법 << 강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제거하기

토렌트 사용기록 지우기

토렌트에 최신 트래커 추가하기

  

최신 트래커(트레커) utorrent (2018년 12월 27일).txt  << 클릭하세요.

 

 

 

 

 


http://tracker.tfile.me:80/announce

http://torrent.nwps.ws:80/announce

http://peersteers.org:80/announce

https://tracker.fastdownload.xyz:443/announce

https://opentracker.xyz:443/announce

http://open.trackerlist.xyz:80/announce

udp://tracker.skynetcloud.tk:6969/announce

udp://tracker.dyn.im:6969/announce

udp://tracker.beeimg.com:6969/announce

udp://tracker.open-tracker.org:1337/announce

http://tracker4.emce.org:12345/announce

http://tracker.tfile.co:80/announce

https://t.quic.ws:443/announce

udp://torrentclub.tech:6969/announce

udp://tracker.filemail.com:6969/announce

udp://retracker.lanta-net.ru:2710/announce

udp://tracker.cyberia.is:6969/announce

http://0d.kebhana.mx:443/announce

udp://exodus.desync.com:6969/announce

udp://bigfoot1942.sektori.org:6969/announce

udp://retracker.sevstar.net:2710/announce

http://tracker.ipv6tracker.ru:80/announce

udp://denis.stalker.upeer.me:6969/announce

udp://retracker.hotplug.ru:2710/announce

udp://tracker.port443.xyz:6969/announce

udp://tracker.birkenwald.de:6969/announce

http://t.acg.rip:6699/announce

udp://tracker.moeking.me:6969/announce

http://vps02.net.orel.ru:80/announce

udp://tracker.torrent.eu.org:451/announce

udp://bt.xxx-tracker.com:2710/announce

udp://open.demonii.si:1337/announce

udp://tracker.nyaa.uk:6969/announce

udp://prestige.minimafia.nl:443/announce

http://t.nyaatracker.com:80/announce

udp://retracker.netbynet.ru:2710/announce

udp://ipv4.tracker.harry.lu:80/announce

https://1.tracker.animmouse.tk:443/announce

udp://hk1.opentracker.ga:6969/announce

https://2.tracker.animmouse.tk:443/announce

udp://tw.opentracker.ga:36920/announce

udp://tracker.opentrackr.org:1337/announce

udp://explodie.org:6969/announce

udp://tracker.iamhansen.xyz:2000/announce

http://tracker.corpscorp.online:80/announce

udp://tracker.freddit.nl:6969/announce


 

 

  

 

 

utorrent 유토렌트 설치하기

비트토렌트(BitTorrent) 설치하기

토렌트 속도 높이기 ( 속도 설정 ) utorrent << 강추

토렌트 uTorrent 멈춤현상 해결 방법 << 강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제거하기

토렌트 사용기록 지우기

토렌트에 최신 트래커 추가하기

 


도움이 되신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해돋이명소 베스트5를 소개해드립니다.

새해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이 있다면 해돋이를 보면서 기원해보세요.

올 한해도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바라던 일들은 다 이루셨는지요?
이루지 못한 일이 있더라도 후회하진 마세요. 또 새해가 다가오고 있어요.
새롭게 다짐하면 되잖아요. :-)

 

해돋이명소 베스트5

 

 

 

해돋이명소 베스트5

 

 

강릉 정동진

정동진은 모래시계 드라마로 유명세를 탔던 곳이죠.
20년 훨씬 전의 드라마였는데도 불구하고 정동진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정동진은 세계에서 해안과 역이 가장가까이 있는 역으로 기네스 북에 등재되어 있기도 합니다.
정동진은 소나무와 철길이 이웃한 해안 일출로 유명합니다.
매년 1월 1일 정각에 대형 모래시계 회전식과 함께 해맞이 행사가 펼쳐지는데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해보시길 바래요.
참 정동진가는 열차표는 빨리 매진되니 혹시나 가실 마음이 있으시다면 서두르는게 좋겠죠?!!
열차표를 구하기 힘드시면 정동진을 가는 해돋이 관광버스들도 많으니까 여행사에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간절곶 해돋이

 

 

울산 간절곶

해돋이 하면 울산 간절곶이 생각나시죠?
"간절곳에 해가 또야 한반도에 아침이 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독도를 제외하고 가장 먼저 해돋이를 볼수있는 해돋이 명소입니다.
간절곶이라는 이름은 "떠오르는 해를 보면서 마음속으로 간절히 바라면 그대로 이루어 질것 같은 곳" 에서 온듯하네요.
이곳에는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우체통이 있어요.
일출을 보고 난 후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를 이 우체통을 넣어 보내는 것도 멋진 추억이 될거에요.
바라는 소원도 기원하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행복한 마음도 함께 전달하고 생각만 해도 좋네요.

많은 사람들이 몰리니 차를 가져가시는 것보다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셔틀버스노선 : 울산대 공원 동문, 울산온천 입구, 한국수력원자력교육원 주차장 : 10~20분간격 운행)
서울역에서 12월 31일 밤11시쯤 출발하는 간절곶행 관광특급열차가 운행되니 참고하세요.

 

 

강양항 해돋이

 

울산 강양항

울산 강양항은 "소리 없이 강한" 일출로 유명한 명소입니다. 간절곶이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곳이라면 강양항은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일출 명소에요. 유명한 사진작가들이나 블로거들이 즐겨찾는 해돋이 명소로 유명하죠.
강양항 초입의 명선도를 배경으로 해를 바라보거나 고기잡이 어선을 구경하면서 해돋이를 즐기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물론 소원일 비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간절곶에 가고 싶은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릴까봐 걱정되신다면 강양항을 추천해 봅니다.

 

 

 

호미곳 해돋이

 

포항 호미곳

중학교 수학여행때 갔던 기억이 나네요.
'상생의 손'을 배경으로 해돋이 사진을 찍으려 애들이 몰려들었었는데..
그땐 새해 첫날을 아니였지만 그래도 마음 한편에 감동이 찌잉하게 왔더랍니다.
'상생의 손' 사이에 해가 들어가는 장면을 찍으려고 노력했었는데 찍는데는 실패했었죠.
호미곳에 가시면 광장에 '거구로 가는 시계'를 보면서 해돋이 카운트다운 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호미곳에는 다양한 해넘이 해맞이 행사가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열리니 해돋이 여행에 참고하세요.

 

 

 

송정 해돋이

 

 

부산 송정


해돋이하면 부산을 빼놓을수 없죠. 우리나라의 제 2의 수도라고 불리우는 부산. 비행기, 자동차, KTX 등으로 전국어디서나 쉽게 다녀올수 있는 부산.
부산에는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송정 말고도 기장, 해운대, 광안대교 등 해돋이 명소가 아주 많습니다.
해돋이를 마친 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부산 관광도 추천드려요. 감천문화마을, 국제시장, 부평야시장, 자갈치시장등을 방문하면 좋을듯합니다.

 

 

일출 일몰시간

 

2019년1월1일 일출 일몰시간

 

해넘이 해돋이 명소

해넘이 해돋이 명소

 

해돋이 여행 준비물 리스트

숙박시설

당일치기 해돋이라면 숙박이 문제 없겠지만 일박을 한다면 숙박시설을 먼저 챙겨야 겠죠.

 

카메라

예쁜 해돋이 사진을 찍기 위해 카메라를 준비하면 좋겠죠.
스마트폰 보다는 카메라가 좋을듯해요.

 

소원 리스트
새해 소원을 비는 리스트를 적어 가서 해돋이를 보면서 소원을 기원하는 것도 좋을듯해요.

 

보조 배터리

날이 추워지만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빨리 방전 된답니다. 배터리 충전을 위해 보조 배터리를 챙겨가시는 것 잊지마세요.

 

핫팩

추운날씨엔 핫팩이 최고요. 꼭 챙기세요.

 

발열내의

겨울철이니 만큼 날이 많이 추워요. 영하의 날씨에서 해돋이를 보려면 체온 유지에 각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일반 내의도 좋지만 발열내의라면 추위에도 걱정없겠죠.

 

모자와 목도리

머리가 따뜻하면 몸도 따뜻해집니다. 목도리를 하면 목도 보호하고 체온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물론 감기예방에도 좋고요.


담요

겨울 바다여행의 필수아이템이죠. 겨울 바다에서 담요를 어께에 걸친 연인들을 보면 부럽기도 하더라구요.
나도 담요 걸치고 해돋이 볼거야~

 

 

 

자 이제 해돋이명소로 떠나 보실까요~

 

 

 

최신 트래커(트레커) utorrent (2018년 12월 23일)!!! 

 

2018년 12월 23일 기준으로 최신 트래커를 제공해 드립니다.

 

트래커는 최신으로 바꿔줘야 다운 받는 속도가 쭈욱 쭈욱 올라가죠.

트래커 추가하실때 기본적으로 있는 4개 정도의 트래커 정보는 지우지 마세요.

포스팅에 올려놓은 트래커 파일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최신 트래커(트레커) utorrent (2018년 12월 23일)

 

 

utorrent 유토렌트 설치하기

비트토렌트(BitTorrent) 설치하기

토렌트 속도 높이기 ( 속도 설정 ) utorrent << 강추

토렌트 uTorrent 멈춤현상 해결 방법 << 강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제거하기

토렌트 사용기록 지우기

토렌트에 최신 트래커 추가하기

  

최신 트래커(트레커) utorrent (2018년 12월 23일).txt << 클릭하세요.

 

 

 

 

 


http://tracker.tfile.me:80/announce

http://torrent.nwps.ws:80/announce

udp://tracker.cyberia.is:6969/announce

udp://exodus.desync.com:6969/announce

udp://denis.stalker.upeer.me:6969/announce

http://peersteers.org:80/announce

udp://tracker.port443.xyz:6969/announce

udp://bittracker.ru:6969/announce

https://1.tracker.animmouse.tk:443/announce

https://2.tracker.animmouse.tk:443/announce

udp://retracker.netbynet.ru:2710/announce

udp://tracker.skynetcloud.tk:6969/announce

http://tracker.gbitt.info:80/announce

udp://tracker.dyn.im:6969/announce

udp://tracker.freddit.nl:6969/announce

udp://retracker.lanta-net.ru:2710/announce

http://tracker.tfile.co:80/announce

udp://open.demonii.si:1337/announce

udp://bigfoot1942.sektori.org:6969/announce

udp://retracker.hotplug.ru:2710/announce

udp://tracker.filemail.com:6969/announce

udp://tracker.moeking.me:6969/announce

udp://bt.xxx-tracker.com:2710/announce

udp://tracker.torrent.eu.org:451/announce

http://tracker.ipv6tracker.ru:80/announce

http://0d.kebhana.mx:443/announce

udp://prestige.minimafia.nl:443/announce

udp://tracker.birkenwald.de:6969/announce

http://t.acg.rip:6699/announce

udp://chihaya.toss.li:9696/announce

udp://tracker.nyaa.uk:6969/announce

http://vps02.net.orel.ru:80/announce

udp://retracker.sevstar.net:2710/announce

https://t.quic.ws:443/announce

udp://ipv4.tracker.harry.lu:80/announce

http://t.nyaatracker.com:80/announce

https://tracker.fastdownload.xyz:443/announce

https://opentracker.xyz:443/announce

udp://hk1.opentracker.ga:6969/announce

http://open.trackerlist.xyz:80/announce

udp://tracker.opentrackr.org:1337/announce

udp://tw.opentracker.ga:36920/announce

udp://explodie.org:6969/announce

udp://tracker.iamhansen.xyz:2000/announce

udp://tracker.internetwarriors.net:1337/announce

http://tracker.corpscorp.online:80/announce


 

 

  

 

 

 

utorrent 유토렌트 설치하기

비트토렌트(BitTorrent) 설치하기

토렌트 속도 높이기 ( 속도 설정 ) utorrent << 강추

토렌트 uTorrent 멈춤현상 해결 방법 << 강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제거하기

토렌트 사용기록 지우기

토렌트에 최신 트래커 추가하기

 

 


도움이 되신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파비콘 ico 파일 변환(png, jpg, gif -> ico) 하기

 

png, jpg, gif 등과 같은 이미지파일을 이용하여 ico 를 만들고자 하시는 경우 아주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가 있어 소개시켜드립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적용한다면 눈에 띄는 자신만의 블로그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파비콘 ico 만들기

 

 

png에서 ico로 변환하는 방법

무료로 변환해 주는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겁니다.

단계 단계별로 설명해 드릴께요~

 

변환시킬때 사용하실 파일에 따라 링크를 달리 누르세요. 접속 후 변경도 가능합니다.

 

png ▶ ico    https://convertio.co/kr/png-ico/

 

jpg ▶ ico    https://convertio.co/kr/jpg-ico/

 

gif ▶ ico    https://convertio.co/kr/gif-ico/

 

 

 

pnp-ico_01

 

 


파비콘 ico 변환을 위한 1단계

 

pnp-ico_02


이미지파일 업로드, 저는 png 파일을 사용할거랍니다. png 파일(들) 업로드~ :-)

컴퓨터, Google Drive, Dropbox, URL에서 선택하거나 이 페이지에서 드래그하여 선택해 주세요.

 

파비콘 ico 변환을 위한 2단계

pnp-ico_02


ico 선택Convert 버튼 클릭~

ico 또는 기타 필요한 결과 형식을 선택하세요. 200가지 이상의 형식을 지원한다는군요.

 

pnp-ico_03

 

기다리고 기다려도 계속 uploading 중일거에요. 파일 올리시고 Convert 클릭 후 10초정도 후에 새로고침을 한번 해보세요.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Download 버튼이 활성화 될거에요.

 

파비콘 ico 변환을 위한 3단계

pnp-ico_04


만들어진 ico 다운로드 하세요.

파일 변환을 실행한 뒤 바로 ico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환경으로 접속하여 파비콘 등록하기

이건 쉽게 하실수 있으실 거에요~

 

pnp-ico_05

 

 

블로그 설정이 완료 되시면 다시 재접속을 해보세요.

그러면 주소창에 방금 적용시킨 파비콘 ico 이미지가 나올겁니다.

아래 이미지처럼요. ^^

 

pnp-ico_06

 

 

사이트 링크 :

 

png ▶ ico    https://convertio.co/kr/png-ico/

 

jpg ▶ ico    https://convertio.co/kr/jpg-ico/

 

gif ▶ ico    https://convertio.co/kr/gif-ico/

 

 

생각만큼 어렵지 않죠? 도움이 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오늘은 블루베리효능 및 복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라는군요. 블루베리에 있는 보라색이 안토시아닌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 안토시아닌은 주로 황산화작용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표적인 물질인데요. 체내에 있는 나쁜세포의 산화를 막아주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기때문에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는군요. 기억력 향상에도 좋고 치매 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간식으로 챙겨드시면 좋을듯합니다.

 

blueberry-블루베리효능

 

 

건강관련 글

맛있는 김, 김의 효능 11가지 

슈퍼푸드 울금의 5가지 효능

돼지감자의 효능과 부작용 (뚱딴지)

슈퍼푸드, 카카오닙스의 효능과 먹는 방법

몸에 좋은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아마씨의 효능과 부작용 - 건강챙기기

햄프씨드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 방법

아로니아의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복용방법

 

블루베리효능 및 복용방법

blueberries-블루베리

 

블루베리효능

활성 산소를 중성화하는 역할을 한다.

자주색을 띄는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이 안토시아닌은 만성 질환, 암을 진행시키는 활성 산소를 중성화하는 역할을 하여 혈관에 침전물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노폐물을 배출해 주기때문에 피를 맑게 해준다고 합니다.

 

 

blueberry-노화방지 피부미용

 

노화 방지 및 피부 미용에 효과적이다.

블루베리는 체내 나쁜 독성 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이런 효과때문에 염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고 또한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주고 세포 노화를 예방하여 주름이 생기는 것도 방지해 준다고 하네요.

 

 

blueberry-기억력향상

 

치매 위험 감소 및 기억력 향상에 좋다.

매일 블루베리를 섭취하면 뇌 활동량 증가, 기억력 등 뇌기능이 좋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는군요. 안토시아닌 성분이 혈관의 침전물이나 노폐물을 배출해주기때문에 뇌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플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신경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군요. 이 두 성분들로 인해 노인성 치매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고 또한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입이 심심하실때 블루베리를 한두알 드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시력 향상에 좋다.

블루베리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색소는 망막을 튼튼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 백내장, 그 백내장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평상시 눈이 침침하거나 눈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들께서는 블루베리를 꾸준히 섭취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이나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좋을듯합니다.

 

blueberry-체중조절

 

저열량 식품으로 체중 조절 효과적이다.

블루베리는 저열량 식품으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 되어 있어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많이 이용됩니다. 먹는 양에 비해 포만감이 빨리 찾아와 식욕을 억제해주는 효과도 있다는군요. 칼로리는 100그램당 약 50 칼로리정도라고 하니 정말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blueberry-변비예방

 

변비 예방에 좋다.

블루베리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좋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다보니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효과있다고 합니다. 평소 변비가 있고 장 활동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꾸준히 복용하시면 변비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blueberries-블루베리2

생식기 계통에 도움을 준다.

블루베리에는 프로안티시아니딘이라는 성분이 함유 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방광, 비뇨기관에 박테리아가 서식하지 못하도록 억제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역할때문에 요로 감염도 막아주고 비뇨기 계통의 건강을 도움을 준다는군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소변이 잘 나오도록 도와준다는군요. 시원한 시간을 갖고 싶으시다면 블루베리를 즐겨드세요.

 

 

 

food-blueberry

 


baked-goods-blueberry

 

블루베리 맛있게 먹는 방법

블루베리를 샐러드에 넣어 먹는 방법도 있고, 케이크를 만들때 넣어 먹는 방법, 그리고 쿠키를 만들때 넣어도 좋습니다.

간단하게는 플레인 요거트에 꿀과 함께 블루베리를 넣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여름이라면 탄산주 또는 사이다에 블루베리를 넣고 갈면 블루베리 에이드가 되겠죠.

블루베리는 특별히 보고된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안전식품이라는 거겠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을 적습니다. 임산부나 본인이 특이 체질이실 경우 따로 의사선생님께 상담 후 드시는 것이 좋겠죠. 지금까지 블루베리효능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건강관련 글

맛있는 김, 김의 효능 11가지 

슈퍼푸드 울금의 5가지 효능

돼지감자의 효능과 부작용 (뚱딴지)

슈퍼푸드, 카카오닙스의 효능과 먹는 방법

몸에 좋은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아마씨의 효능과 부작용 - 건강챙기기

햄프씨드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 방법

아로니아의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복용방법

  

도움이 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트래커

트래커 최신버젼 <2018년 12월 18일>을 올려드립니다.

자주 올려드려도 연결이 끊기는 곳들이 있다보니 수시로 다운받으셔서 트래커 최신화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최신화하실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4개 정도의 트래커 정보는 지우지 마세요.

 

 

 

 

 

 

utorrent 유토렌트 설치하기

비트토렌트(BitTorrent) 설치하기

토렌트 속도 높이기 ( 속도 설정 ) utorrent << 강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제거하기

토렌트 사용기록 지우기

토렌트 uTorrent 멈춤현상 해결 방법

토렌트에 최신 트래커 추가하기

  

20181218.txt << 클릭하세요.

 

 

 

 

트래커 최신화 <2018년 12월 18일>



http://tracker.tfile.me:80/announce

udp://tracker.cyberia.is:6969/announce

udp://open.demonii.si:1337/announce

udp://denis.stalker.upeer.me:6969/announce

http://peersteers.org:80/announce

https://tracker.fastdownload.xyz:443/announce

udp://tracker.moeking.me:6969/announce

https://1.tracker.animmouse.tk:443/announce

https://2.tracker.animmouse.tk:443/announce

udp://retracker.lanta-net.ru:2710/announce

http://torrent.nwps.ws:80/announce

http://tracker.tfile.co:80/announce

udp://exodus.desync.com:6969/announce

udp://retracker.hotplug.ru:2710/announce

udp://tracker.port443.xyz:6969/announce

https://opentracker.xyz:443/announce

http://open.trackerlist.xyz:80/announce

udp://tracker.birkenwald.de:6969/announce

https://t.quic.ws:443/announce

http://t.acg.rip:6699/announce

udp://bittracker.ru:6969/announce

udp://bigfoot1942.sektori.org:6969/announce

udp://tracker.filemail.com:6969/announce

udp://tracker.torrent.eu.org:451/announce

udp://thetracker.org:80/announce

udp://tracker.nyaa.uk:6969/announce

udp://prestige.minimafia.nl:443/announce

udp://explodie.org:6969/announce

udp://chihaya.toss.li:9696/announce

http://vps02.net.orel.ru:80/announce

http://t.nyaatracker.com:80/announce

udp://hk1.opentracker.ga:6969/announce

udp://ipv4.tracker.harry.lu:80/announce

http://0d.kebhana.mx:443/announce

udp://tracker.opentrackr.org:1337/announce

udp://tw.opentracker.ga:36920/announce

udp://tracker.iamhansen.xyz:2000/announce

udp://tracker.coppersurfer.tk:6969/announce

udp://tracker.internetwarriors.net:1337/announce

udp://tracker.uw0.xyz:6969/announce

http://tracker.corpscorp.online:80/announce


 

 

  

 

utorrent 유토렌트 설치하기

비트토렌트(BitTorrent) 설치하기

토렌트 속도 높이기 ( 속도 설정 ) utorrent << 강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제거하기

토렌트 사용기록 지우기

토렌트 uTorrent 멈춤현상 해결 방법

토렌트에 최신 트래커 추가하기

  

 


트래커 최신화에 도움이 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수면검사 급여화

수면검사가 2018년 7월 1일부로 급여로 전환되었다고 합니다.
수면검사 금여화가 된지 조금 지난 시점에 글을 쓰는게 이상합니다만 주변에서 받는 사람이 있어 살펴보다보니 해당 검사가 필요하신분들에게 희소식이어서 소개해봅니다.

 

 

수면검사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에게 양압기를 처방하기 위해 압력처방검사를 하고 있다.

양압기를 쓰면 목구멍의 공기 통로가 넓어져 코골이나 수면무호흡증을 막을 수 있다. 코슬립수면의원 제공

 

수면검사란?

수면검사는 수면장애를 진단하기 위한 검사입니다. 수면검사는 수면 중 뇌파, 안구운동, 근육의 움직임, 호흡, 심전도 등을 종합적으로 측정하고 동시에 수면 상태를 비디오를 통해 녹화합니다. 검사에서 얻어진 기록을 분석하여 수면과 관련된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방침을 정하게 됩니다. 수면검사는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행할 수 있는 검사로 수면 뿐만 아니라 수면 중 여러 가지 중요한 신체기능도 검사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여 하룻 밤 수면을 취한 후 다음날 아침에 퇴원하여 평소처럼 출근하여 일을 하셔도 상관없는 손쉬운 검사라고 합니다.

 

수면검사-check

 

수면검사 대상자

  • 코를 심하게 고는 분
  • 수면 중에 숨을 멈추는 무호흡이 있는 분
  • 아침에 기상시 잘 잤다는 느낌을 갖지 못하고 자주 두통이 있는 분
  • 졸음이 자주 오거나 만성피로, 식곤증, 건망증이 심한 분
  • 운전 중에 졸음이 자주 오는 분
  • 수업 중에 자주 졸고 집중이 안되는 학생
  • 특별한 원인 없이 고혈압이 있는 분
  • 수면 중 다리를 떠는 등 이상 행동을 보이는 분
  • 코골이 수술 예정인 분
  • 수면 중에 몽유병 등의 이상 행동을 보이는 분
  • 수면 발작 등 기면병이 있는 분
  • 여러가지 치료에도 효과가 없는 불면증이 있는 분
  • 야뇨증이나 야경증 등 소아수면장애가 있는 어린이

 

     

     

    수면검사 급여기준

    수면검사는 다음의 모든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요양급여를 인정하며, 모두 충족하지 않는 경우에는 비급여처리 됩니다. 

     

     

    가. 급여대상

    1) 수면무호흡증

    아래의 가),나) 또는 가),다)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가) 주간졸림증(daytime sleepiness)·빈번한 코골이(habitual snoring)·수면무호흡·피로감 (nonrestorative sleep)·수면 중 숨막힘·잦은 뒤척임·수면 중 잦은 각성 등 하나 이상의 증상이 있는 경우

    나) 신체검진상 후두기관내 삽관시 어려움의 평가(Modified Mallampatti score) grade 3 이상 또는 Friedman 병기분류에 따른 편도 크기(Tonsil size) grade 2~3 이상주 또는 내시경검사를 이용한 Muller maneuver상 상기도 폐쇄의 소견이 확인될 경우(※ 주: 만13세미만 연령의 경우는 grade 3이상, 만13세이상 연령의 경우는 grade 2이상 적용)

    다) 고혈압·심장질환·뇌혈관질환 또는 당뇨 기왕력이 있거나 체질량지수(BMI)가 30 kg/m2이상인 경우

    2) 기면증 또는 특발성 과다수면증

     

    아래의 가),나) 또는 가),다)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가) 웹워스 졸음증 척도(Epworth Sleepiness Scale) 10 이상

    나) 과도한 주간졸림증이 있고, 허탈발작이 동반될 때(narcolepsy with cataplexy )

    다) 하루에 7시간 충분히 잠을 자도, 과도한 주간졸림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되어 일상생활에 불편을 초래할 때(narcolepsy without cataplexy or idiopathic hypersomnia)

     

    나. 인정횟수

     

    1) 진단시: 1회 인정
    2) 진단 후 양압기 치료를 위해 적정압력을 측정하는 경우와 치료목적의 처치 또는 수술 후: 각각 1회씩 인정
    3) 마지막 검사 시행 6개월 이후 환자상태의 급격한 변화로 임상적으로 필요한 경우에 사례별로 인정됩니다.

     

    다. 검사항목

     

    뇌파(EEG), 안전도(EOG), 근전도-턱(EMG-submental), 심전도(EKG), 호흡기류(Airflow), 호흡노력(Respiratory effort), 산소포화도(SaO2), 체위감시(Body position), 하지근전도(EMG-ant.tibialis)를 모두 포함하여 실시하여야 합니다. 

     

    수면검사비용

    수면검사비용은 종별로 의원급은 57만 8734원, 상급종합병원은 71만 7643원. 환자의 본인부담금은 검사비의 20%로 금액으로 환산하면 의원은 11만 5740원, 상급종합병원은 14만 3520원이 정도 된다고 합니다. 병원마다 비용이 달라질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가격은 병원에서 확인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