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미인애(33)가 농구선수 허웅(24)과 열애설이 불거진 데 대해 "그만 이용해달라"며 인스타 그램에 글을 올렸습니다.

장미인애는 "그만 이용해주세요. 저는 잘못 살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저와 군 복무 중이신 그분께 가족들에게도 피해 가는 일이 없길 바라며 제 공식 입장 이렇게라도 글 올립니다"라는 글을 오늘 올렸습니다.

 

 

일부 매체에서 장미인애가 군 복무 중인 허웅과 연인 관계라고 제기했는데요. 장미인애는 2013년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된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뒤부터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장미인애는 "순수하게 그분을 응원하고 있다"며 ""저희 연인관계 아닙니다. 저희 가족 그리고 그분의 가족분들이 얼마나 놀라셨을지".  "친분이 있다고 모든 관계가 그렇게 쉽게 이루어 질 수 없는 것 또한 저는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라며 "사람의 소중함을 저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라고 적었다.

장미인애는 "무얼 막기 위함이신지 이렇게 아름다운 일요일에 기사 낸 건지 어떤 말로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라며 "저 또한 참을 수 없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허웅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o3/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oseinluv5/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일요일 날씨가 좋은 날 정말 행복했습니다. 제게 이렇게 관심 가져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응원하는 분과 이렇게 지금 현재 군복무 중이신 허웅선수와 추측성 기사를 내주셔서 제가 다시 한번 조용히 저나름대로의 고충이 있지만 실검에 오르게 되었네요.

순수하게 그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사실관계를 떠나 추측성 기사 더이상 자제 부탁드립니다. 일요일에 무얼 막기 위함이신지 이렇게 아름다운 일요일에 기사 내주셔서 저는 어떤 말로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연인관계 아닙니다. 저희 가족 그리고 그분의 가족분들이 얼마나 놀라셨을지 저자신 또한 오늘을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친분이있다고 모든 관계가 그렇게 쉽게 이루어 질 수 없는 것 또한 저는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사람의 소중함을 저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 또한 배우 생활을 하며 어렵게 많은 말도 안 되는 일들이 일어나고 함부로 말씀하시는 분들께 더는 저 또한 참을 수 없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만 이용해주세요. 저는 잘못 살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저와 군 복무 중이신 그분께 가족들에게도 피해 가는 일이 없길 바라며 제 공식 입장 이렇게라도 글 올립니다.

 

 

장미인애 올림

 

  

   

아래 내용 때문에 기사가 났었나? 별 내용 없는데요.. @.@

 

나 좀 그 만 괴 롭 혀 코 코 잠 좀 자 자

허웅(@heo3)님의 공유 게시물님,

위에 있는 댓글 클릭하시면 댓글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허웅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o3/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oseinluv5/

 

♡ 를 눌러주세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