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2일 구글에서 ‘오토드로우(AutoDraw)’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사람이 그린 그림을 머신러닝 기술이 분석해 사용자가 그리려고 했던 대상을 감지하고 그에 매칭되는 그림을 보여줍니다. 사용자는 오토드로우가 제안한 그림을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글자를 추가하거나 배경색을 바꾸는 등 간단한 이미지 편집도 할 수 있습니다. 오토드로우를 통해 만들어진 그림은 다운로드를 하거나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오토드로우 서비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PC을 통해

‘오토드로우닷컴(www.autodraw.com)’에 접속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드로우 서비스 이용해 보기


오토드로우에는 구글의 이미지 인식 AI 기술인 ‘퀵, 드로(Quick, Draw)’가 적용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낙서, 스케치 등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학습시킨 결과라는 군요. 사용 법은 무지 간단합니다. 위에 알려드린 사이트에 접속해서 그리고자 하는 그림을 그리신 후에 오토드로우가 제시하는 그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 동영상을 한번 보시고 그리기에 도전해 보세요.

 

‘오토드로우닷컴(www.autodraw.com)’에 접속하기

 

 

 

아래는 제가 그린 새와 강아지 그림 입니다.

 

 

 

어때요. 잘 그렸죠? 사실 오토드로우에서 제시한 그림을 선택하기 전,  제가 진짜로 그렸던 그림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 완전 발로 그린것 같네요. 믿지 않으시겠지만 일부러 못 그린 겁니다. ㅡ.ㅡ;

 

 

 

 

아래 이미지는 오토드로우에서 제공하는 그림들입니다.

 

 

 

오토드로우는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탑 어디서든 사용가능하고, 무료라고 합니다. 오토드로우를 활용해서 생일축하카드, 초대장 등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세요?

‘오토드로우닷컴(www.autodraw.com)’을 방문하셔서 쉽게 멋진 그림을 그려 보세요!

 

 

이런 사이트도 있네라고 생각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