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32)와 송혜교(35)가 오는 10월 31일 결혼한다고 합니다.

송중기 소속사와 송혜교 소속사에서 금일 5일 오전 6시 30분에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송중기와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돼 오는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중기ㆍ송혜교는 그간 제기돼 왔던 열애설을 꾸준히 부인해 왔기에 이번 결혼 소식은 대단히 놀랍다는 반응입니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 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몇몇 팬들은 “정치용 입막음 기사가 아니냐” “왜 하필 오늘 새벽이지”라며 궁금증을 표했는데요.
이에 소속사에서는 “우리는 원래 오전 6시30분에서 오전 7시 사이에 보도 자료를 배포한다”며 “원래 통상 있었던 일로 특별하게 발표 일정을 당기거나 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는군요.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며 '송송커플'로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까지 큰 인기를 끌었었죠. KBS연기대상에서 공동대상과 베스트커플상을 받기도 했었구요.

 

 

아래 글은  소속사 양측이 밝힌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입니다.
먼저 배우 송중기, 송혜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양해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 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송혜교-송중기 전격 결혼 발표..."10월31일 백년가약" / YTN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캐릭터들의 이름이며 사실상 카카오의 마스코트들입니다. 무지 앤 프렌즈와 프로도 앤 프렌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6년에 새로운 캐릭터인 라이언이 추가되었습니다. 다음과 카카오의 합병 이후 다음의 게시글 댓글에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카카오의 부업같지만 이제는 명실상부한 밥줄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인형 등 판매수익, 로열티 매출액만 100억을 넘는다고 합니다. 캐릭터 법인(주식회사 카카오프렌즈)만으로도 카카오그룹 매출 중에서 8%를 차지한다고 하니 앞으로의 전망또한 밝다고 볼수 있습니다.

 

원작자가 캐릭터를 완성해 낸 순서는, 맨 처음은 네오, 그 다음은 제이지, 그 다음은 어피치와 프로도, 그 다음이 튜브, 마지막이 무지와 콘이었다고 합니다. => 관련 내용 보기

 

무지 앤 프렌즈

•무지 - 토끼 옷을 입은 단무지. 토끼 옷을 벗으면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고 한다. 컴플렉스는 단무지라는 것.
•콘 - 단무지를 무지로 키웠다는 정체 불명의 악어. 이번에는 복숭아를 키우고 싶어서 어피치를 노린다. 악어 주제에 체격이 엄청 작다.
•어피치 - 복숭아 모양의 머리를 가진 캐릭터. 복숭아 나무에서 탈출했다고 한다. 자웅동주라는 설정.
•Jay-G - 선글라스를 낀 파마머리 두더지 캐릭터. 땅 속에 대한 그리움을 갖고 외로운 두더지라는 설정이다.


프로도 앤 프렌즈

•프로도 - 빨간 목줄을 멘 개 캐릭터. 부자집 강아지 태생이다. 컴플렉스는 잡종이라는 것
•네오 - 단발머리 가발을 쓴 고양이 캐릭터. 프로도와 연인사이다.컴플렉스는 가발이라는 것.
•튜브 - 오리 캐릭터. 극도의 공포에 달하면 미친 오리로 변한다. 컴플렉스는 오린데도 발이 작아서 오리발을 끼고 다닌다는 것, 이게 포인트다.

 

라이언

•2016년 1월 22일에 라이언이라는 캐릭터가 새로 발표됐다. 갈기가 없는게 콤플렉스인 수사자이다. 참고로 곰이 아니다. 홍보글에 의하면 덩치가 Jay-G만큼 크고, 무뚝뚝하여 잘 때도 눈을 안 감을 만큼 표정 변화가 없어 오해를 많이 사지만 사실 누구보다 여리고 섬세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믿음직스러운 조언자라고 한다. 그리고 아프리카 둥둥섬 왕위 계승자였지만 자유로운 삶을 동경해 탈출하였다는 설정도 있다. 꼬리가 길면 잡히기 때문에 꼬리가 짧다.

 

카카오프렌즈 with Rio 

 

 

카카오프렌즈 cheer up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메리 크리스마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