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30일 최신 트래커!!! 

 

2017년 6월 30일 21시 30분 기준으로 최신 트래커를 제공해 드립니다.

트래커는 최신으로 가끔 갈아줘야 다운 받는 속도가 쭈욱 쭈욱 올라가죠. 참 주의할 내용이 있습니다.

트래커 추가하실때 기본적으로 있는 4개 정도의 트래커 정보는 지우지 마세요.

포스팅에 올려놓은 트래커 파일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utorrent 유토렌트 설치하기

비트토렌트(BitTorrent) 설치하기

토렌트 속도 높이기 ( 속도 설정 ) utorrent << 강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제거하기

토렌트 사용기록 지우기

토렌트에 최신 트래커 추가하기 

혼자 알기 아까운 최신 트래커(트레커) 조회 사이트

20170630-1.txt <= 클릭해서 다운 받기

20170630-2.txt <= 클릭해서 다운 받기

 

 

  

 


udp://tracker.leechers-paradise.org:6969/announce

http://tracker.tfile.me:80/announce

udp://tracker.vanitycore.co:6969/announce

udp://tracker.torrent.eu.org:451/announce

http://t.nyaatracker.com:80/announce

http://retracker.mgts.by:80/announce

http://retracker.bashtel.ru:80/announce

http://grifon.info:80/announce

udp://tracker2.christianbro.pw:6969/announce

http://tracker.devil-torrents.pl:80/announce

udp://oscar.reyesleon.xyz:6969/announce

http://asnet.pw:2710/announce

http://tracker.tfile.co:80/announce

http://tracker.yoshi210.com:6969/announce

http://tracker.city9x.com:2710/announce

http://ns349743.ip-91-121-106.eu:80/announce

udp://tracker.port443.xyz:6969/announce

udp://tracker.opentrackr.org:1337/announce

http://retracker.telecom.by:80/announce

udp://tracker1.xku.tv:6969/announce

http://tracker.torrentyorg.pl:80/announce

udp://thetracker.org:80/announce

udp://tracker.halfchub.club:6969/announce

udp://zephir.monocul.us:6969/announce

http://retracker.spark-rostov.ru:80/announce

udp://tracker.tiny-vps.com:6969/announce

http://share.camoe.cn:8080/announce

udp://tracker.justseed.it:1337/announce

udp://tracker.cyberia.is:6969/announce

http://tracker.tlm-project.org:6969/announce

http://tracker.electro-torrent.pl:80/announce

udp://tracker.xku.tv:6969/announce

udp://tracker.christianbro.pw:6969/announce

udp://retracker.nts.su:2710/announce

udp://peerfect.org:6969/announce

udp://public.popcorn-tracker.org:6969/announce

udp://tracker.dler.org:6969/announce

udp://tracker.swateam.org.uk:2710/announce

https://opentracker-milanesi.rhcloud.com:443/announce

udp://tracker.doko.moe:6969/announce

udp://tracker.cypherpunks.ru:6969/announce

udp://tracker.zer0day.to:1337/announce

udp://tracker.coppersurfer.tk:6969/announce

http://4x4.reyesleon.xyz:443/announce

udp://retracker.lanta-net.ru:2710/announce

http://torrentsmd.eu:8080/announce

https://open.kickasstracker.com:443/announce

http://torrentsmd.com:8080/announce

http://torrentsmd.me:8080/announce

udp://tracker.kamigami.org:2710/announce

http://fxtt.ru:80/announce


 

 

  

   

utorrent 유토렌트 설치하기

비트토렌트(BitTorrent) 설치하기

토렌트 속도 높이기 ( 속도 설정 ) utorrent << 강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제거하기

토렌트 사용기록 지우기

토렌트에 최신 트래커 추가하기 

혼자 알기 아까운 최신 트래커(트레커) 조회 사이트

도움이 되신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서울에서 강원도 동해안 양양까지 한 번에 연결하는 동서고속도로가 정식 개통했습니다.

 

 

 

한국도로공사는 오늘(30일) 오전 동서고속도로 내리천 휴게소에서 개통식을 열고 오후 8시부터 일반 차량의 통행을 허용했습니다.

만약 지·정체가 없다면 서울에서 양양은 기존보다 40분 정도 줄어든 1시간 30분, 인천에서 양양은 2시간 20분이면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는 서울에서 양양까지 11,700원으로 책정되었다는군요.

동서고속도로는 한반도 동서를 가로지르는 최북단 도로로 기존 서울~춘천 민자 고속도로와 연결돼 동해안까지 이어지는 도로입니다.

 

 

조만간 동해안 양양으로 바다구경 한번 가야겠습니다.    :D

 

동홍천 양양 고속도로 주행영상

[국방TV 6·25전쟁 65주년 특별기획①] 1950년 혹한의 겨울! 장진호에서 흥남까지

 

관련 글 : 문재인 대통령의 '장진호 연설'에 깊은 감명을 받은 미국 참전용사 가족들

 

 

장진호 전투는 한국전쟁 중이던 1950년 겨울 미국 1해병사단이 함경남도 개마고원의 장진호에서 강계 점령에 나섰다가 12만명에 달하는 중국인민지원군(중공군)에 포위되면서 거의 전멸 위기를 겪었다가 가까스로 성공했던 후퇴 작전입니다. 후퇴 이후 미군은 흥남에 도착, '흥남 철수'로 피난민들과 함께 남쪽으로 탈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살아난 사람이 너무 적어 미 전쟁 역사상 '가장 고전했던 전투'로 기록됐고 당시 뉴스위크는 "진주만 피습 이후 미군 역사상 최악의 패전"이라고 평가하기도 했다는군요.

 

 

 

 문재인 대통령께서 이런 역사적인  장진호 전투에 대한 기념 연설을 하였는데요. 그 연설이 미국 시민들의 마음을 울렸다는군요. 미 해병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연설 영상에 수많은 참전 용사 가족들이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방미 첫 일정으로 버지니아주 콴티코 국립 해병대 박물관 내 장진호 전투 기념비를 찾아 헌화했습니다.

 또 이 자리에 참석한 장진호 전투 참전 노병들과 흥남철수 작전과 관련된 인사들 앞에서 피난민이었던 부모 이야기를 거론하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현지시간 28일 오후 4시께 페이스북에 공개된 이 방문 영상은 반나절만에 26만 1000개 뷰를 기록했고 4272번 공유됐었습니다. 댓글은 약 2000개가 달렸다는군요. 미군 역사상 최악이라 기록될 만큼 전사자도 많았고 힘든 전투였기에 이를 기억해 준 것이 참전용사 가족들과 본인은 물론, 이를 알고 있는 미국인들의 마음을 울린 듯합니다. 특히 문재인 대통령의 개인사(문재인 대통령의 부모가 이 전투 이후 있었던 흥남 철수로 남쪽으로 이동)와 연결돼 있다는 점에서 울림이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아버지가 장진호 전투의 참전 용사였다고 소개한 로버트 시몬스는 "한국의 대통령이 미군의 대단한 업적을 알고 있다는 점이 영광스럽다"고 했습니다.

부친이 한국 전쟁에 참전했다고 소개한 린다 버크잭은 "아버지는 오키나와 전투보다 한국전이 더 힘들었다고 했다. 한국의 날씨가 무척 추웠고 총격전에서 아버지는 여러 친구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캐러티 에퍼리라는 미국인은 문재인 대통령이 산사나무를 식수한 것을 가리켜 "훌륭한 선택"이라면서 "가시는 고통과 용기, 꽃은 새로운 삶의 기쁨, 열매는 커가는 우정"을 뜻한다면서 "컴퓨터를 켜서 이 영상을 보게 된 것이 매우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매리 조 스콜은 "내 남편이 한국전에 참전했었다. 30년 전의 전쟁에 다시 초대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로버트 반스는 "내 아버지는 잊혀진 전쟁, 1952년 한국 전쟁에 참전했었다"면서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을 보고는 "해병대에 절대적인 존경심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해병대에서 막 전역했다고 소개한 닐 랜든 잭슨은 "추위에 떨고 있는 한국 해병대군에 장갑을 준적이 있다. 그도 다음 날 내게 답례했었다"며 최근 한국에서 있었던 일을 소개했습니다.

군이나 그 가족들만이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에 감명을 받은 것이 아니라는 군요.

자신을 전직 교육자로 소개한 다니엘 네이션은 "훌륭하다. 문재인 대통령은 미국과 미 해병대 도움에 감사를 표했다"면서 '항상 충성을'이란 해병대 표어인 "셈페르 피델리스"를 덧붙였습니다.

 

 

문재인대통령, 장진호전투 추모 감동의 연설

 

 

역사적 한컷 (장진호전투의 영웅 옴스테드장군과의 만남)

 

 

한 때 국내 복귀설이 돌기도 했던 황재균이 메이저리그 데뷔전에서 역전 홈런을 쳤습니다.

황재균은 29일 콜로라도 로키스와 홈경기에 5번 타자 겸 3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1홈런), 2타점, 1득점, 1삼진을 기록했습니다.

 

 

황재균은 2회말과 첫 타석에서 땅볼로 물러난 뒤 4회말 1사 1,3루 상황에서 투수 강습 땅볼로 첫 타점을 올렸습니다.

3-3으로 맞선 6회말 황재균은 상대 선발 카일 프리랜드의 포심을 받아쳐 좌측 담장을 넘겼습니다. 타악하고 치고 나서 투수가 멀리 멀어져가는 공을 보다가 고개를 푸욱 숙이더군요.

 


메이져리그 첫 데뷔에서 메이저리그 첫 안타이자 첫 홈런을 때린 황재균 선수 축하합니다.

황재균이 베이스를 돌 때 흥미로운 장면이 중계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선수들이 환한 미소와 함께 손가락을 빙빙 돌리고 있었던 것입니다.
보통은 메이저리그에 올라와 첫 홈런을 친 선수에게는 모른 척을 하는 것이 전통인데요. 황재균 역시 동료들로부터 외면을 받을줄 알았는데 동료들은 더그아웃으로 들어온 황재균의 헬멧 쓴 머리를 두들기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아마도 3-3 동점 상황에서 터진 짜릿한 결승 홈런이었기 때문인듯 합니다.

 

 

한국 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전에서 홈런을 친 것은 황재균이 처음이라는군요.
더 말해서 뭐하겠습니까. 홈런치는 장면 한번 보시죠.

 

170629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황재균 메이저리그 첫안타는 홈런!

 

 

 

황재균 선수가 기대되시면 ♡ 를 눌러주세요 :D

 

요 몇일 사이 국민의당 대선조작과 관련해서 난리도 아니죠?

주변 사람들은 이렇게 말들을 합니다. 국민의당이 해도해도 너무한다고. 이참에 싸그리 갈아 업어야 한다구요. 여수 출신 형님이 엄청 화를 내면서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나쁜 새이들~ 이러면서....

 

 

 오늘 JTBC 뉴스룸 손석희 앵커가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을 전화연결해 대선 기간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씨 특혜 취업 의혹을 제기한 것과 관련한 입장을 들었습니다.  
손석희 앵커는 “단독범행이라 말씀하셨는데 경로는 어떻게 확인했나”고 물었고, 이용주 의원은 “검찰 출신이고 변호사 사무실도 운영했다. 지인을 통해 확인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손석희 앵커가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이 이용주 의원(당시 공명선거추진단장)에게 들려줬다고 하던데 못 들었다는 것이냐”고 묻자 이용주 의원은 “못 들었다고 하는 건 아니고. 5월 5일 발표 당시 그 전에는 들은 게 없다는 말이다. 저는 그 내용을 전해 들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손석희 앵커가 “ 5월 8일 이용주 의원이 CBS 라디오에 출연해 한 인터뷰 내용을 보면 '들어보면 가짜가 아니'라고 확신에 차 답변했다. 복수의 사람으로부터 확인했다고도 말씀하셨는데. 가짜가 아니라는 건 들어보면 알 수 있다는 건 어떤 이야기냐”고 재차 묻자 이용주 의원은 “5월 8일은 들은 이후다. 당이 이 자료에 대한 관여했다든지 하면 의원직 사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 (2017.06.28)

 

 

[문준용 증거조작] 대선 하루전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의 발언, 급화제, 다시 들어보니 충격!

 

 

제보조작 후 총공세에 나섰던 안철수 박지원 이용주 영상 및 음성

 

 

 

 

그렇군요. 조만간 사퇴하겠군요.

국민들은 모두 알고 있을겁니다. 5월 5일 이후로 문준용씨 특혜 취업관련해서 국민의당이 얼마나 못되게 굴었었는지.. 지금 와서 보니 국민의당 대선조작 사건이더군요. 그리고 그게 이유미 개인이 저지른 일이라고 퉁치는군요. 거기에 특검을 다 같이 받자고? 이런 황당한 일이 또 있을까요. 새누리랑 무슨 차이가 있나 하는 생각마저 들더군요.

 

도움이 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요즘 텔레비 광고에 ' 오란씨~ 깔라만시~  오오오오 오란씨~ ' 하는 광고가 나옵니다. 도데체 깔라만시가 뭐지?
알고보니 동남아 여행을 갔을때 먹었던 녹색의 작은 라임 비슷한 열매더라구요.
그리고 몇 달전 친구가 해외여행 다녀와서 1Kg 짜리 원액을 하나 줬었는데 뭔지도 모르고 희석해서 마셨더랍니다. 
관심이 제로면 그게 깔라만시인지 레몬즙인지도 모른다는 사실...
아무튼 오늘은 깔라만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건강관련 글

맛있는 김, 김의 효능 11가지 

슈퍼푸드 울금의 5가지 효능

돼지감자의 효능과 부작용 (뚱딴지)

슈퍼푸드, 카카오닙스의 효능과 먹는 방법

몸에 좋은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아마씨의 효능과 부작용 - 건강챙기기

햄프씨드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 방법

아로니아의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복용방법

 

 

오란씨 깔라만시 리얼 카메라 / CM송

 

 

깔라만시는 우리에게는 조금 생소한 과일이죠. 라임과에 속하는 열대과일로 동남아시아가 원산지입니다.

깔라만시에는 비타민C가 많아 피부미용,면역력 강화에 좋으며, 칼륨이 풍부하여 심장질환을 완화합니다.

동남아시아에서는 '신의 선물'이라도 불리운다고 합니다.

 

 

 

 

 깔라만시의 효능

 

[ 다이어트 ]

 

깔라만시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아래와 같은 효과 때문이라는군요.

깔라만시에 클립토키산틴이라는 성분이 몸의 지방을 태우고 독소를 배출해주고, 헤스페리딘(비타민P)이 풍부해 지방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체지방이 감소하게 됩니다. 또한 비타민C가 레몬에 비해 40배 많은데 체내 지질대사에 영향을 주어 체지방의 증가를 막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스트레스 호르몬의 수치를 낮추기때문에 스트레스로 인한 지방축적도 막아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주기때문에 폭식을 안하게 되어 도움을 줍니다.

다이어트에 완전 짱이라는 말이네요. :D

 

 

[ 간기능 개선 ]

 

깔라만시에는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인 헤스페리딘(비타민P)과 노빌레틴 성분이 풍부하여, 지방간을 개선하고, 간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피부 미용 ]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P 가 콜라겐을 만들어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간기능 개선에 피부미용의 효과까지

 

 

[ 피로 회복 ]

 

 

깔라만시에는 비타민 C가 매우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레몬의 약 40배 정도가 더 많이 들어 있어 피로회복에 아주 좋다는군요. 많이 피곤해 하시는 분들께 권합니다.

피로야 가라~!!

 

 

[ 변비 개선 ]

 

 

깔라만시에는 식이섬유와, 수분이 풍부해서 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고 그것이 변비를 개선해 줍니다.

 

 

 

 

 깔라만시의 부작용

 

깔라만시는 산도가 높아 속쓰림, 위장장애와 같은 부작용이 올 수 있으니 복용시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깔라만시 복용방법

 

 

깔라만시 착즙 원액은 맛이 시며 구연산,유기산이 풍부하여 물과 원액을 5대 1 비율로 섞어 마셔야 합니다. ( 예>  물 500ml : 원액 100ml )

원액이 많이 시다보니 많이 드시면 위를 자극하여 속쓰림과 위장장애가 올수 있으니까 비율을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섭취량은 하루에 한번 드셔도 되고 물대신 수시로 마셔도 됩니다. 하루에 2L 의 물을 마시는 대신 깔라만시 희석액을 물대신 마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건강관련 글

맛있는 김, 김의 효능 11가지 

슈퍼푸드 울금의 5가지 효능

돼지감자의 효능과 부작용 (뚱딴지)

슈퍼푸드, 카카오닙스의 효능과 먹는 방법

몸에 좋은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아마씨의 효능과 부작용 - 건강챙기기

햄프씨드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 방법

아로니아의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복용방법

 

 

 

도움이 되셨다면 ♡ 를 눌러주세요 :D

‘안철수 책임론’ 불거져

 

 

손석희 뉴스룸 - '국민의당 제보조작사건' 일파만파 170627

 

 

국민의당의 ‘문준용 비리 의혹 증거 조작’ 사건을 수사 중인 검찰은 녹음 자료를 조작한 당사자로 지목된 당원 이유미씨를 긴급체포한 데 이어 이씨로부터 녹음 파일을 전달받아 당에 제공한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을 27일 출국금지했다. 이번 사건으로 도덕성에 치명타를 입은 국민의당은 자체 진상조사단을 꾸리는 등 대응에 나섰으나 ‘안철수 책임론’을 제기하는 더불어민주당의 파상공세에 속수무책인 상황이다.


서울남부지검 공안부(부장 강정석)는 이날 긴급체포된 이유미씨를 상대로 녹음 파일 조작 경위를 캐물었고 국민의당 관계자들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 검찰은 곧 이 전 최고위원을 불러 자료 조작의 ‘윗선’을 추궁할 계획이다. 국민의당은 김관영 의원을 단장으로 한 진상조사단을 구성하고, 녹음 파일이 조작된 경위와 가짜 증거물이 당 공식 논평으로 나가게 된 과정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김동철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원내대책회의에서 “젊은 사회 초년생들이 대통령 선거에서 증거를 조작해 뭔가를 얻어보겠다는, 어떻게 이런 끔찍한 발상을 하는지 경악스럽다”며 “검찰 더 나아가 특검은 이번 사건을 한점 의혹 없이 수사해서 국기문란 사범으로서 법정 최고형으로 다스려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의당은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태일 혁신위원장은 “국민의당이 대선 과정 증언 조작 문제로 신뢰의 위기를 넘어서 존폐의 위기에 직면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당의 대응은 안이하다”며 “(당에) 정치적 책임을 즉각 요구하는 것이 혁신위원회의 의견”이라고 전했다. 이유미씨와 이준서 전 최고위원 모두 안철수 전 대표와 가까운 사이라는 점에서 안 전 대표의 책임이 가볍지 않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이상돈 의원은 이날 라디오 인터뷰에서 “이유미씨는 안 전 대표의 ‘광팬’”이라며 “(안 전 대표에게) 정치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안 전 대표의 입장 표명을 요구하고 있다. 백혜련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국민의당은 당원 뒤에 숨을 일이 아니다. 안철수 후보와 당시 책임 있는 사람들은 국민 앞에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800529.html#csidx4d7f949072e9968ab5eae8593dac74b

 

 

충격. 국민은 대선 전날 국민의당 이용주가 한 말을 기억하고 있다.

문준용씨 끝가지 음해하던~  

 

 

박주선 단독 인터뷰, 국민이 바보?

김종배 날카로운 질문에 눈물 겨운 꼬리 자르기_국민의당 대선 조작,

문준용씨 파슨스 동료 조작사건

 

국민의당이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 씨 취업 특혜 의혹 논란을 조작한 인물로 지목한 당원 이유미 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JTBC '뉴스룸' 보도에 따르면 이유미 씨는 검찰 조사를 앞두고 당 관계자들에게 "아마 당에서는 사과문 발표하고 저희를 출당 조치할 것입니다. 당이 당원을 케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혹시 피의자로 전환되어 구속될까 봐 두렵습니다. 제 편이 아무도 없네요"라며 지시로 한 일이라고 밝혔다는군요.

이유미씨가 밝힌 모 위원장은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인 것으로 당 관계자가 밝혔습니다.
이유미 국민의당 당원은 안철수 전 대선후보의 제자이자 최측근으로, 안철수 전 대표가 교수 시절 제자로서 ‘청춘콘서트’ 서포터스 활동한 것을 인연으로 2012년 대선 기간 안철수의 진심캠프 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준서 최고위원은 국민의당이 영입한 인물로, 지방대에 재학하던 시절 취업이 어려워 대리운전 등 비정규직 일자리부터 시작해 현재 소셜 벤처사업가로 성공했었던 사람이라고 합니다.

 

이유미 실시간 검색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단독] 국민의당 이유미 "지시로 한 일" vs "직접 조작"  

 

 

 

170626 손석희 뉴스룸 - 국민의당 문준용 대선조작사건 보도

국민의당이 대선 기간 중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씨의 채용 비리 의혹을 제기하며 관련 증거로 공개했었죠.

문준용씨의 미국 대학 동료의 증언이 국민의당 당원에 의해 조작된 것이라고 오늘(6월 26일) 밝혔습니다. 가짜 자료로 문재인 대통령을 공격했음을 스스로 시인한 것이어서 국민의당은 도덕성에 심각한 타격을 입게 됐었습니다.

 

 

 


박주선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은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지난 5월5일 준용씨의 미국 파슨스스쿨 동료 증언을 근거로 고용정보원 입사와 관련해 문재인 당시 대선 후보가 개입했다는 의혹을 발표했는데 당에 제보된 카카오톡 캡처 화면 및 녹음 파일이 조작된 것으로 밝혀졌다”며 “공당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준용씨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의당은 ‘문제의 자료’는 이아무개씨가 직접 조작한 것이라며 ‘윗선’ 개입 여부에 대해선 말을 아꼈지만, 국민의당이 당시 이 증언을 바탕으로 네거티브 총력전을 펼쳤던 만큼 당시 당 지도부와 안철수 대선 후보에 대한 책임론이 불거질 것으로 보입니다.
상황에 따라선 수사 확대 가능성도 배제하기 어렵다는군요. 서울남부지검 공안부(부장 강정석)는 이날 오후 국민의당이 지목한 제보자 이아무개씨를 소환해 조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선거 직전 국민의당이 이 녹음 파일을 이용해 파상공세를 퍼붓자 더불어민주당은 이 증언이 거짓이라며 국민의당 관계자들을 검찰에 고발한 바 있습다.

 

 

박주선(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 : "허위사실을 공표하고 혼란을 드려서 공당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정말 송구스럽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은 "뒤늦게나마 진실이 밝혀져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청와대는 또 국민의당의 사과가 정당 정치 발전과 협치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민주당은 정치 공작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며 사과로 끝날 사안이 아니라 검찰이 철저히 수사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참 선거가 무섭긴 무섭군요. 어떻게 해서든 되기만 하면 된다는 생각. 언제쯤 고쳐질까요.

 

+ Recent posts